신한은행의 프로야구 적금이 판매를 시작했다. 사전예약 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만명에게 3천원 마이신한포인트가 제공된다. 올해 응원하는 팀명으로 가입했고 2023년 신한KT위드적금에 가입하고 싶었지만 20일 계좌 개설 제한으로 가입할 수 없다. 가입하고 싶었는데 아쉽다. 흑승리할 때마다 0.01%포인트가 우대되고 다양한 콘텐츠 참여로 금리가 오르기 때문에 손에 쥘 것은 많지만 팀을 응원하며 큰돈도 모으는 재미가 있을 것 같다. 계좌 개설 방법과 우대이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
2023 신한은행 프로야구 적금 정기적금 2023년 3월 24일부터 정규시즌 종료시까지 자유적립식 12개월 기본 2.50%, 우대이율 2.1%, 최고 연 4.6% 가입금액 월 50만원~6천만원 비과세 종합저축한도가 있는 경우 적용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최고 1천원까지 보호우대금리 조건 정규리그 중 응원팀 승리시 연 0.01%, 최대 0.8% 설픽, 설퀴즈, 월간 MVP, 위닝 캘린더) 참가 1회당 연 0일 이전에 가입한 경우 최대 6월 1%
소지품 이용 시간:00:30~23:30신분증(주민 등록증 운전 면허증, 모바일 운전 면허증)인증 본인 명의의 계좌 번호와 휴대 전화 가입 순서 앱 가입 후 로그인, 메인 페이지에서 설 야그 들어 신한 프로 야구 적금 가입을 클릭한다. 기존의 신한 은행의 입출금 계좌 보유 또는 신규 계좌 개설해야 가입이 가능하며 응원 팀을 선택하고 이름부터 정하자. 약관, 고객 확인 제도의 동의, 신분증과 자동 인증으로 비대면 실명 확인, 이름, 주소 외 기본 정보, 본인 확인서 등록 후에 완료된 신한 프로 야구 적금은 설 퀴즈와 경고 달력 등 콘텐츠의 착실한 참여, 그리고 4월일부터 시작되는 KBO에서 우리 팀의 승리로 이율이 높아지므로 가장 잘 보이는 곳에 앱을 두고 날마다 참가하고 이자율은 높이고 열심히 응원하는 프로 야구 팬이라면 추천할 적립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