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쏠라티렌탈 제주도 승합차 카니발 렌탈로 안전하고 안전한 여행
있잖아요, 안녕하세요.
꽃들의 향연이 시작되고 따뜻한 봄바람이 기분을 좋게 하는 하루네요.
요즘 어때요? 따뜻하고 화창한 날씨 때문에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지 않아요? 나는 이번에 제주 솔라티를 렌트해서 기분좋은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제주 쏠라티렌탈 제주도 승합차 카니발 렌탈로 안전하고 안전한 여행
제주도 여행을 계획했을 때 처음에 이야기가 나온 것이 렌터카이었습니다.몇몇 친구가 자신이 운전을 하면 앞에 나왔어요.그러나 내가 볼 때, 모두 불안했는데요.그도 그럴 리가 운전이라고 해도, 겨우 마트 쇼핑을 한번씩 가는 것이 모든 아내의 친구들이 낯선 제주도에서 2박 3일 간 운전한다는 것이 상당히 불안한 일은 아니었습니다.그렇게 고민하던 순간 아들이 “어머니, 차라리 운전하는 기사를 붙였으면 어떻게?”라고요.역시 이것이 대답이구나라고 생각했다.그럼 어차피 얘기가 나온 김에 아들에게 예약을 부탁했어요!
예약문의 : 010 58077807
역시 젊은 아들은 예약도 눈 깜짝할 사이였어요.검색을 조금 했더니 전화를 걸어 요점을 꼼꼼히 듣고 제주 솔리티 렌탈을 예약했어요. 물론 저희 대신 전문적인 기사님까지 포함해서요!
그렇게 고민하던 차는 제주 쏠라티 렌탈로 예약을 마치게 되었습니다.날짜가 가까워져서 제주도 비행기를 타기 전에 우리의 안전을 담당해 주시는 기사님과 통화를 했습니다. 전화를 받은 기사님이 조심해서 오라는 면면 인사와 함께 공항에 태우러 나갈 테니 도착해서 전화를 달라고 했어요.제주에 도착해서 게이트 밖으로 나오자 우리를 어떻게 알았는지 두 팔을 크게 흔들며 우리를 마주해 주었습니다.
처음 탑승한 제주 소라 티 리스 차는 매우 예쁘고 공간이 매우 넓군요.허리를 굽힐 필요도 없었고, 의자도 편안하고 기댈 필요도 없었습니다.이동하는 동안 창문도 아주 큰 창문 밖의 제주도의 풍경을 감상하기에 또한 좋습니다.마주 대한 운전사 아저씨도 인상이 정말 좋았습니다.이동하는 동안 현재 제주도의 볼거리와 볼거리에 대해서 말했어요.역시 제주도는 모든 것이 빠르구나..생각했다.들판과 세상이 푸르고 꽃들은 이미 만발해서 우리의 눈을 즐겁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푸른 바다를 바라보고 있자니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함이 느껴졌어요. 다가와서 제주 바다를 만끽하는데 색깔은 왜이렇게 아름답고 투명한지……그렇게 한참 멍하니 노크를 하고 감상했네요.그렇게 감상에 잠겨 있을 때 제주 솔라티 렌탈 기사님이 오셨는데요. 이렇게 멋진 풍경을 두고 왜 감상만 하고 사진은 왜 안 찍냐고 사진기사를 하러 오셨대요.
제주 소라 티 대여의 운전수는 사진도 잘하지만 우리가 관광지를 구경할 때 함께 걸으며 길 안내와 식물과 꽃의 이름도 가르치셨습니다.제주도에 대해서 아무것도 궁금한 게 있어서 듣고 보면 모든 다방면으로 유식자로 모르는 것이 없거든요.그리고 관광지 입구에서 티켓을 직접 하실 거요.여기에는 이유가 다 있었거든요.여행사의 제휴를 적용하고 입장료 부분도 할인해서 예약하실 거요.대수는 않았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았습니다.
제주도가 이렇게 볼거리가 많을 줄은 저도 나름대로 제주도 여행을 자주 와서 웬만한 곳은 다 본 줄 알았는데.이번 제주 쏠라티 렌탈을 타고 다니면서 기사님께서 추천해주시고 안내해주신 장소는 정말 아름다워서 처음 방문한 장소였어요. 경치도 아름답지만 이렇게 숨겨진 비경이 있다는 것에 더 놀랐습니다. 역시 전문전 기사님이나 가이드님과 함께 걷다보면 숨은 명소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식당 추천도 인터넷 맛집이라 유명한 곳도 좋지만 현지 음식이 너무 궁금했어요. 제주 솔라티 렌탈 기사님의 부탁으로 현지인들이 찾는다는 식당도 가봤습니다. 고풍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제주도 가옥에서 식당을 운영했습니다.메뉴를 선택해서 주문했더니 대채적으로 소금에 절인 반찬이 많이 나왔습니다. 저희 기사님 설명으로는 제주도는 옛날부터 섬이라는 특성으로 많은 음식이 부족하기도 하지만 특히 조선시대 귀양지역이라는 이유로 음식문화를 억압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식문화가 가장 늦게 발전한 곳이 제주도라고 설명을 해 주셨어요.제주 소라 티 대여의 운전수는 유쾌한 성격이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차 안에서도 관광지를 구경하고 좀 분위기 다운하려면, 특유의 재미 있는 이야기고 언제나 엔도르핀을 들어주었습니다.그러니까 우리도 함께 항상 웃으면서 즐거운 제주도 여행을 하게 되었고, 좋은 추억만 하는 것이 된 것 같아요.이번 여행은 좋은 제주 소라 티 렌탈 기사님을 만나고 유익하고 행복한 여행을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이렇게 여행하는 것은 패키지 진로 뿐이라고 생각했지만 자유 여행을 하면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아들 덕분에 좋은 걸 배워서 나중에 제주도 여행 올 때는 꼭 이렇게 이용해야 해요.여행하는 동안 항상 밝은 모습으로 안내해주신 제주 쏠라티렌탈 기사님께도 감사드리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차 예약한 곳 공유할게요!여러분 즐거운 제주도 여행 되세요.부릉제주여행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1100로 3041#제주솔라티렌트 #제주카니발렌트 #제주도카니발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