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은 이 블로그 운영자가 운영하는 마케팅 비즈니스 카페에 직접 올린 글을 가져온 것입니다. https://cafe.naver.com/7and50 아래의 글은 이 블로그 운영자가 운영하는 마케팅 비즈니스 카페에 직접 올린 글을 가져온 것입니다. https://cafe.naver.com/7and50
7년 후 50억의 자산가 : 네이버 카페 7년 후 50억 자산가가 되기 위해 마케팅과 자기개발을 함께 할 수 있는 모임 & 멘토 cafe.naver.com 7년 후 50억 자산가 : 네이버 카페 7년 후 50억 자산가가 되기 위해 마케팅과 자기개발을 함께 할 수 있는 모임&멘토 cafe.naver.com
1조원 이상 매출 기업 틈새시장 공략 후 3년 만에 1,300억원 매출 : 네이버 카페(naver.com ) 1조원 이상 매출 기업 틈새시장 공략 후 3년 만에 1,300억원 매출 : 네이버 카페(naver.com )
구독자 불과 1,000명으로 시작해 연간 10억 이상의 매출을 올린 세 가지 사례를 보면 블로그 이웃 2만 명, 카페 가입자, 10만 명, 유튜브 구독자 15만 명 이상은 돼야 어느 정도 수익형 SNS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오늘 이야기는 고작 1… cafe.naver.com 구독자 불과 1,000명으로 시작해 연간 10억 이상의 매출을 올린 세 가지 사례 흔히 블로그 이웃 2만 명, 카페 가입자, 10만 명, 유튜브 구독자 15만 명 이상은 돼야 어느 정도 수익형 SNS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오늘 이야기는 고작 cafe.naver.com
초기 투자비 없이 3년차에 1,300억 매출, 6년차에 7,000억 매출 완성 유튜브 채널 ‘포리얼’씨의 영상에서 발췌 초기 투자비 없이 3년차에 1,300억 매출, 6년차에 7,000억 매출 완성 유튜브 채널 ‘포리얼’씨의 영상에서 발췌
‘다른 사람들도 다 하는, 특히 1조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기업의 틈새시장 공략 후 대성공’한 사례입니다. 사실 이 영상에는 위 내용은 포함돼 있지 않지만, 이미 신선 플래시 식품 포장 배송업체가 1조~10조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기업은 많습니다. 한국의 마켓컬리, 쿠팡, 이마트 지몰 등도 이에 해당합니다 여러분은 이 사업을 어떻게 성공시켰는지에 대한 ‘배움; 벤치마킹’을 통해 새로운 블루오션이라는 ‘틈새시장’ 공략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이미 알고 있는 글로벌 대기업도 다 하는 비즈니스라고 해서 그래서 1년 차에 70억 매출을 올리고 3년 차에 1300억을 올린 한 사업 실패가의 인생 역전 사례입니다. 단순 구독자 배송 서비스(월 목표 1,000건 배송)로 시작해 6년차부터 매년 현재 7,000억대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밑에 관련 영상 두 개 올려놨습니다. 첫 번째 영상에는 이러한 과정을 가능하게 한 벤치마킹에 대한 사례가 포함되지 않아 아쉬운 점이 있어 제가 공부하던 다른 유튜브 채널의 매칭 영상도 함께 올려놨습니다. 여러분들이 이 비즈니스 마케팅의 성공 사례를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추가 영상을 올려두는 중입니다. 남들이 대기업이 한다고 틈새시장이 없거나 매출이 안 나와 망한다는 편견을 버려라! ‘다른 사람들도 다 하는, 특히 1조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기업의 틈새시장 공략 후 대성공’한 사례입니다. 사실 이 영상에는 위 내용은 포함돼 있지 않지만, 이미 신선 플래시 식품 포장 배송업체가 1조~10조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기업은 많습니다. 한국의 마켓컬리, 쿠팡, 이마트 지몰 등도 이에 해당합니다 여러분은 이 사업을 어떻게 성공시켰는지에 대한 ‘배움; 벤치마킹’을 통해 새로운 블루오션이라는 ‘틈새시장’ 공략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이미 알고 있는 글로벌 대기업도 다 하는 비즈니스라고 해서 그래서 1년 차에 70억 매출을 올리고 3년 차에 1300억을 올린 한 사업 실패가의 인생 역전 사례입니다. 단순 구독자 배송 서비스(월 목표 1,000건 배송)로 시작해 6년차부터 매년 현재 7,000억대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밑에 관련 영상 두 개 올려놨습니다. 첫 번째 영상에는 이러한 과정을 가능하게 한 벤치마킹에 대한 사례가 포함되지 않아 아쉬운 점이 있어 제가 공부하던 다른 유튜브 채널의 매칭 영상도 함께 올려놨습니다. 여러분들이 이 비즈니스 마케팅의 성공 사례를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추가 영상을 올려두는 중입니다. 남들이 대기업이 한다고 틈새시장이 없거나 매출이 안 나와 망한다는 편견을 버려라!
직전 사업에서 도산해 신사업 투자금이 없었던 그는 단순히 아이디어 하나로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서 약 3억의 창업비를 지분 공동 분배라는 방식으로 육가공 판매 마케팅 전문가를 동업자로, 사업 첫해부터 70억의 매출을 올리는 성공 사업가가 됩니다. 이들은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팀을 두고 페이스북과 신선육계 유명 레시피 인플루언서와 협업하게 됩니다. 이 마케팅 협업은 상상할 수 없는 확장력과 매출 증가를 일으키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봐주세요. https://youtu.be/Jgbe58imynk?si=OiHO5g5xPjXKV-pu 직전 사업에서 망해 신사업 투자금이 없었던 그는 단순히 아이디어 하나로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서 약 3억의 창업비를 지분 공동 분배라는 방식으로 육가공 판매 마케팅 전문가를 동업자로, 사업 첫해부터 70억의 매출을 올리는 성공 사업가가 됩니다. 이들은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팀을 두고 페이스북과 신선육계 유명 레시피 인플루언서와 협업하게 됩니다. 이 마케팅 협업은 상상할 수 없는 확장력과 매출 증가를 일으키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봐주세요. https://youtu.be/Jgbe58imynk?si=OiHO5g5xPjXKV-pu
아니, 그건 사람도 다 하라는 사고방식부터 버려라 아니, 그건 사람도 다 하라는 사고방식부터 버려라
남들도 다 하는, 특히 1조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기업의 ‘틈새시장 공략’을 일컫는 하버드대의 MBA 교육과정이 있습니다. 첫째, 영상이 그런 토대에서 시도되고 확장된 사업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에 그 관련 영상을 하나 더 추가해놨습니다. 창업 후 혹은 창업 전에 세상의 마케팅 트렌드를 배우고 적용하여 꼭 인생을 역전하는 마케터, 창업자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https://youtu.be/WH1psHHF4MQ?si=yrIPBNtyZVvsLz1Z 다른 사람들도 모두 하는, 특히 1조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기업의 ‘틈새 시장 공략’을 일컫는 하버드대의 MBA 교육과정이 있습니다. 첫째, 영상이 그런 토대에서 시도되고 확장된 사업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에 그 관련 영상을 하나 더 추가해놨습니다. 창업 후 혹은 창업 전에 세상의 마케팅 트렌드를 배우고 적용하여 꼭 인생을 역전하는 마케터, 창업자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https://youtu.be/WH1psHHF4MQ?si=yrIPBNtyZVvsLz1Z
함께 비즈니스, 마케팅 노하우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카페에 등록해주세요 https://cafe.naver.com/7and50 함께 비즈니스, 마케팅 노하우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카페에 등록해주세요 https://cafe.naver.com/7and50
7년 후 50억의 자산가 : 네이버 카페 7년 후 50억 자산가가 되기 위해 마케팅과 자기개발을 함께 할 수 있는 모임 & 멘토 cafe.naver.com 7년 후 50억 자산가 : 네이버 카페 7년 후 50억 자산가가 되기 위해 마케팅과 자기개발을 함께 할 수 있는 모임&멘토 cafe.naver.com
1조원 이상 매출 기업 틈새시장 공략 후 3년 만에 1,300억원 매출 : 네이버 카페(naver.com ) 1조원 이상 매출 기업 틈새시장 공략 후 3년 만에 1,300억원 매출 : 네이버 카페(naver.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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