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7일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KBS2 월화드라마 훈남당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미남당’은 드라마 ‘붉은 단심’의 후속작으로 전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입니다.
특히 주인공 역에는 남녀 배우 서인국과 오연서가 출연하게 되어 방송 전부터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두 사람 외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등장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남해준 역의 탤런트 강민아입니다.
그러면 탤런트 강민아 프로필은 어떻게 되나요?
탤런트 강민아의 고향 경기도 이천시에서 올해 22살, 키 164cm이며 학력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탤런트 강민아 씨는 사실 8인조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로 그룹 내에서 메인 댄서이자 메인 래퍼, 그리고 서브 보컬을 맡고 있었는데요.
또한 현 프로듀스 101 출신 프로젝트 걸그룹 IOI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강민아는 어렸을 때 공부를 많이 한 것처럼 보이는데요. 틴탑 공연을 보러 가고 싶어서 엄마에게 시험을 잘 보면 가게 해달라고 부탁했고 결국 전교 1등을 해서 다녀왔다고 합니다.
강민아는 중학교 3학년 때 담임 선생님의 말을 따라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면접을 보러 갔다가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당시 여러 연예기획사에서 명함을 받았다고 합니다. 한편 강민아에 대해서 검색을 해보면 ‘강민아 다이어트’라는 연관검색어가 눈에 띄는데요.이건 아마 과거에 가수로 활동할 때 지금보다는 약간 살집이 있는 모습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그때에 비해 지금 강미나의 몸매는 날씬하고, 그녀의 미모 포텐셜은 폭발 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성형은 없는 자연미인으로 보여요.그만큼 자기관리를 위해 철저하게 노력해온 결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